채용절차
채용절차
채용프로세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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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STEP 01
- 지원서 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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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STEP 02
- 서류전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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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STEP 03
- 면접전형 (실무면접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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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STEP 04
- 면접전형 (임원면접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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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STEP 05
- 최종합격
*해당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전형 안내 예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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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1 지원서 접수채용 지원자는 채용 홈페이지 및 자사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채용 공고를 확인하고 입사지원서를 접수시켜야 합니다.
지원서 접수 시 자사 양식 지원서를 작성하여 최종 접수합니다. -
STEP 02 서류전형채용 지원서의 각 항목에 기재된 내용과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, 지원자가 지원직무와 회사에 적합한 자격, 경험, 열정을 가진 인재인지를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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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3-04 면접전형
- 1차면접(실무면접)
실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직무 전문성 및 발전가능성을 평가하는 면접이 진행됩니다. 지원 부문에 따라 PT등 다양한 면접이 진행됩니다.
- 2차면접(임원면접)
2차 면접의 경우 당사의 핵심가치 적합여부 / 인성 / 태도에 대한 심층면접이 진행됩니다. 지원 부문에 따라 3차 면접까지 진행될 수 있습니다.
- 1차면접(실무면접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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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5 최종합격최종면접에 합격된 대상자는 정해진 날짜에 입사하게 되며, 신규입사자 교육을 수행하게 됩니다.